[ F&B ] 누드앤츠

 

Brand Story
누드앤츠는 건강한 재료들로 만든 맛있는 웰니스 플레이트들과 커피, 티 그리고 와인, 맥주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카페테리아이자 로컬 문화-예술 쉼터입니다. 벌거벗은 개미들이라는 이름처럼 예술적이고 평온한 분위기 속에서 건강한 식사와 커피 한잔, 그리고 문화예술로 일상에 지친 자신을 위로해 주고 본연의 나를 찾을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 중입니다.

 

 

Brand Products
저희는 건강하고 맛있는 브런치와 내추럴 와인, 직접 셀렉한 커피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1층 카페테리아와 더불어, 2층에서는 전시와 공연, 마켓 등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어요. 유럽식 감성과 건강한 식문화를 바탕으로 완두콩 샌드위치, 비건 푸드, 홈무스 등을 자체 개발해 제공하며, 카페 메뉴는 해외 트렌디한 와인바와 요리 콘텐츠에서 영감을 받아 구성하고 있어요. 커피는 수원 지역 로스터와 협업해 산미와 고소함이 균형 잡힌 원두로 직접 로스팅하고 있고요. 또한 다양한 콘셉트로 운영되는 ‘개미굴 마켓’은 지속 가능한 소비를 제안하며, 브랜드 셀렉부터 기획, 홍보까지 모두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Brand Customer
누드앤츠는 20~30대의 방문객이 많은 행궁동 상권 특성에 맞춰 젊은 감각의 콘텐츠를 제공하지만, 실제 단골손님들은 30대 후반에서 50대 사이의 세련된 감각을 지닌 분들이 많습니다. 주로 그릇, 잔, 공간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고, 취향이 저희와 비슷한 분들이 자주 찾아주세요. 또한 개미굴 마켓을 통해 브랜드 팬층이 뚜렷한 셀러들과 교류하며 다양한 취향과 가치를 지닌 고객층을 만나고 있어요. 최근에는 외부 지역의 브랜드들도 관심을 갖고 수원을 방문하는 등, 점점 더 폭넓은 고객과 연결되고 있습니다.

 

 

Brand Philosophy
저는 계속해서 재미있고 멋있는 걸 하고 싶어요. 창작자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는 기획자로서, 사람들이 진심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목표예요. 혼자만의 창작보다는 함께 만들어가는 커뮤니티, 그리고 그 속에서 나눌 수 있는 다양성과 경험을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로컬에 대한 애정도 크고요. 앞으로 누드앤츠를 통해서 수원의 문화가 더욱더 다양해지는 날들을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