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진미통닭은 1981년에 수원에서 시작해 지금까지 전통적인 가마솥 통닭의 맛을 지켜오고 있습니다. 부모님 세대부터 이어온 진미통닭은 한결같이 성실함과 정성을 담아 손님을 맞이해 왔고요. 오랫동안 동네에서 사랑받아온 덕분에 가족 단위 손님부터 관광객까지 다양한 분들이 찾아주시며 행궁동의 오랜 역사를 함께 나누는 공간으로 자리 잡을 수 있었습니다.
Brand Products
진미통닭은 염지나 냉동 과정을 거치지 않은 국내산 생닭을 사용해 옛날 방식 그대로 밀가루 반죽과 비법 반죽물로 간을 맞춰 가마솥의 높은 온도로 튀기는 것이 특징이에요. 덕분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데요. 서비스로 제공하는 닭똥집 튀김도 인기입니다. 고객분들이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진실로 아름다운 맛'을 전하고자 노력하고 있어요.
Brand Customer
저희 브랜드는 오랜 세월 지역 주민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가족 손님과 관광객, 특히 최근에는 해외 방문객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저녁 산책이나 러닝을 즐기시는 분들이 찾아주시죠. 주말에는 관광객의 발길이 끊어지지 않고요. 고객 한 분 한 분께 늘 친절을 다하고 꾸준히 같은 맛을 유지하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변함없는 신뢰를 이어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Brand Philosophy
진미통닭은 전통적인 맛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부모님께서 지켜온 성실함과 품질을 이어받아, 다음 세대에도 부끄럽지 않게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어요.
맛과 서비스의 차이가 나지 않도록 직원 모두가 한결같은 마음으로 반죽과 튀김을 관리하며 손님을 맞이하고요. 또한 지역의 상인회 활동과 통닭거리 축제 등을 통해 행궁동 상권과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